Today

Today - 뉴스

고려대 & 홍익대 연합 2019 낭만캠프 열려

  • 2019-10-12
  • 홍보기금팀
  • HIT466
고려대 & 홍익대 연합 2019 낭만캠프 열려게시물의 첨부이미지


105~6, 충남 논산시 라온빌리지에서 고려대 & 홍익대 연합 2019 낭만캠프가 열렸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총학생회와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총학생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두 학교 학생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교류를 활성화하고자 개최됐다. 행사 전날인 104일에는 낭만캠프 OT가 진행됐으며, 일정 안내와 안전 교육이 이뤄졌다.

 

이번 행사의 첫 프로그램으로는 고려대 & 홍익대 교류 콘텐츠 활동이 진행됐다. 이에 참가자들은 몸으로 말해요’, ‘일심동체 게임’, ‘병뚜껑 컬링과 같은 팀별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가까워졌다. 이후, 단위별 바비큐 파티를 하며 화합의 장이 이어졌다. 저녁 식사 이후 단체 영화 관람을 끝으로 첫날 모든 일정은 마무리됐으며, 다음 날 아침 식사 이후 학교로 복귀하며 행사는 성공적으로 끝났다.

 

본 행사 기획 및 진행을 담당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제32대 총학생회 기획위원장 나규연(경제학과 16) 학생은 처음으로 홍익대학교와 교류 사업을 진행했다는 점, 상호 간의 문화를 공유하고 즐겼다는 점에서 매우 유의미한 행사였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분위기가 지속하여 상생하는 문화를 일궈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심원, 사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총학생회 지평제공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